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오는 경기 평점보면 어느매체 안가리고 그냥 3점, 4점임 토트넘 에릭센 바르샤,레알급 실력인가요?

카테고리 없음

by 사인업프 2019. 12. 8. 07:29

본문

5호골이기도 했다. 이후 토트넘은 여유있는 경기를 펼쳤다. 후반 29분 손흥민을 빼고 세세뇽을 넣는 등 체력 안배에 들어갔다. 토트넘흔 후반 40분 에릭센까지 골을 추가했다. 결국 토트넘은 기분 좋은 승리를 챙기며 런던으로 돌아오게 됐다. 아오 짜증 수년간 해온게 있어서 태업은 아니라고 마지막까지 꿋꿋히 믿고 쉴드쳐줬는데 결론은 에릭센 태업 맞음ㅋㅋㅋㅋ 폼 떨어진거맞고, 맘떠난것도 맞고, 태업도 맞음. 토트넘 덬들은 다 알거임, 얘 경기중에 많이 뛰기만 하고 몸 존나 사리는거 ㅋㅋㅋㅋㅋ 적극적인 경기는 다 피하고 몸사리면서 뛰는 유형의 태업.



쓸지 안쓸지가 제일 궁금해 에릭센은 걍 테스트해보는거겠지? 셀소가 수비가담잘하고 전방압박좋던데.. 와 에릭센... 에릭센? 에릭센 윙크스 오리에 로즈 진짜 어후.... ㅃ하게 에릭센 웃음소리 듣다보면 나까지 힘빠짐 에릭센 투입 시소코 투입 존나 잘함ㅋㅋㅋㅋㅋㅋㅋ 오 에릭센? 왠일로 패스 성공? 아 근데..ㅋㅋㅋ 에릭센 목소리 약간 염소같지 않아..? 라멜라 누운거 진짜 슬프다 에릭센 애증이긴한데 와 28분 교체라니ㅋㅋㅋㅋ 난 은돔대신 윙시인게 나은거같아;; 벌써 에릭센을......? 오늘은 라멜라 나오겠지?? 에릭센 보고 싶지읺아 했는데 와..





진짜 이젠 헛웃음 나옴ㅋㅋㅋㅋ 애초에 이중잣대 개 심해 에릭센 에릭센가지고 뭐라고 입털지 ㅅㅂ ㅋㅋㅋ 에릭센 상상패스도 옛말이구나 에릭센은 태업했다고 하는게 올려치기야 국대서는 태업할 이유가 없다고 야 오늘 23번 아님 에릭센임 덴마크인이 누구여? 에릭센을 보면 제 때 이적을 못하면 선수가 어떻게 되는지 잘 보여주고 있죰 EPL 최고의 미드필더? 에릭센 잘 지켜 ㅡㅡ 무리뉴가 에릭센 어떻게 할지가 존나 궁금하네 오리에 뭔데 에릭센 겨울에 절대 안나갈 것 같은데 애초에 이중잣대 개 심해 전반엔 정말 누구





토트넘이 골을 만들었다. 공격수들의 집중력이 대단했다. 2선에서 로셀소가 패스를 찔렀다. 케인이 슈팅했다. 골대를 맞고 튕겼다. 이를 손흥민이 잡아서 슈팅했다. 골이 되기 직전 즈베즈다 수비수가 쳐냈다. 이를 케인이 다시 잡았다. 크로스를 올렸다. 손흥민이 바로 슈팅했다. 골대를 때리고 나왔다. 이 볼을 로셀소가 잡아 슈팅, 골을 만들어냈다. 토트넘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전반 41분 손흥민이 날카로운 슈팅을 때렸지만 수비수 맞고





활동 중인 로렌초 베토니 기자는 "사리감독이 첼시에 있었기 때문에 손흥민의 스타일을 잘 안다"면서 "사리 감독은 손흥민을 원한다. 사리 감독은 중앙 공격수는 많지만 측면 공격수가 부족하다고 느낀다. 그리고 그 자리에 손흥민이 적임자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루카 비안친 기자 루카 비안친 기자 손흥민의





나와 에릭센 그리고 아마존만 안다." 흥민이 에릭센이랑 엄청 친하긴 한가봐 ㅋㅋㅋ 토트넘 골 순위라는데.. 여기서 덴마크인 하는것도 차별 아님? 에릭센 넣는게 망할 3미들보다 나은건가? 지금 에릭센 하는 꼬라지 보면 이미 말 맞췄다고 밖에 생각 못하겠음 라멜라가 있어야 에릭센이랑 바꿀텐데 야 에릭센!!!!!!!! 그냥



조율하고 전방으로 패스 찔러주는 플레이 메이커가 없으니 경기력이 상당히 안좋아 보이네요. 케인은 뭐 토트넘 명예 공격수인지 그냥 붙박이고... 지난시즌 어떻게 챔스 준우승을 했는지 신기하네요ㅎㅎ 문득 사자왕이 보고싶네요. 이강인은..... 최소 에릭센-모드리치네요 크으............ ! 항상 응원해주고 싶습니다. 그나마 있는 찬스도 패스미스로 놓치는게 더 심각함 시발 허... 적재적소에 딱 맞는 공간에 찔러줍니다!!!!!! 30m에 팔게요 싸다





몸 사리는거 재수없어 셀소 보고 싶은데 오늘 에릭센 몸 사리는 느낌은 안 들긴한데 손흥민 이적설 토트넘 끝났네요 오늘도 에릭센은... 이강인은 채소 에릭센이네요. 제발 오늘은 에릭센안보게해주세요 후반시작하면서 바로 에릭센 뺄까??? 무리뉴의 첫 라인업.jpg 오늘 더 놀라운건 에릭센 없이 3득점... 나는 에릭센





토트넘 부진은 연봉체계와 챔스 보너스 때문일거에요... 그래도 오늘 에릭센 설렁설렁 뛰지는 않는데 ㅅㅂ골 다이어 에릭센 둘 절대 쓰지말아야하는거 알았겠지???ㅠㅠㅠ 제발 아 뒤에 조끼입은 에릭센 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릭센, 레알 마드리드와 개인 합의 완료..이적료 0원 여름 이적 흥민이 신구장 첫골때 두번째골 케인이 넣었음 첫골 취소됐을까? 에릭센 시니컬한 느낌인데 부인 옆에선 느낌 다르더라ㅋㅋ 에릭센 오리에 팔았으면 그 자리 새로 사올 수 있었던 걸 아니까 차라리 내가 감독할게(공약 있음ㅇㅇ) 요즘엔 에릭센 상상패스도 한번도 못본 느낌 에릭센 골 트윗에 댓글ㅋㅋㅋㅋㅋㅋㅋ



같구요... 정신줄 잡고 있는 선수는 손흥민, 해리케인 등 몇명밖에 없어 보이는데... 기존 선수들에게 돈 풀어서 무마를 시키지 않는 이상 팀 사기 올리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구단주 성향을 봐선 무리뉴가 와도 2년만에 싸우고 나갈거 같아요... 쓰다 끊겨서 다시 올림 오늘자 풋볼런던과의 인터뷰임 "ㅇㅇ, 에릭센과 이야기했다. 알다시피 대화내용은 말하지 않을 것이다. 오직 나와 에릭센만이



댓글 영역